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이태원 4번 출구로 나와서 큰 골목으로 직진하다가 작은 샛길로 꺽으면 나옵니다. 바로 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농담'이 보일 거에요. 힙한 이태원 중식당,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고, 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듯합니다.


노릇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진 탄탄한 미니 번은 바베큐랑 사이드 메뉴들을 쌓기에 적절한 느낌이었어요. 프렌치 프라이가 테이블 위에 세팅되니 오래간만에 신선한 기분으로 맛있는 거 먹는다는 생각에 매우 설레었습니다. 만약 주류 메뉴를 주문한다고 하면 라이너스 바베큐의 마감시간이 21시이므로 한 자리에서 오래 마시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치랑 고기에 비해 감자튀김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퓨전 요리 미쳤습니다. 저희는 그냥 다양한 음식 맛보려고 이태원 쌀국수 스몰사이즈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죠.국물도 꽉꽉 담아주셔서 너무 좋았던 플러스84. 베트남 음식의 좋은 부분만 뽑아서 모아놓은 것 같은 이태원 데이트 코스.


이색적이고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베트남 출신 남매가 함께 운영하는 ‘플러스84’. 야외 석부터 매장 내부의 다락방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 메뉴는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느억맘 소스에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와 쌀국수 면, 채소를 푹 찍어 한입에 즐기는 ‘분짜’.


이태원에는 중식 전문 음식점부터 중국 요리를 판매하는 노점까지 다양한 곳에서 중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분주한 상황 속에서도 신속하게 응대해주신 덕분에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 있었어요. 균형잡힌 멋진 인테리어는 어지럽지 않았고, 배려와 센스가 넘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쉬림프 오일파스타" 이다. 나야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부모님도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 메뉴명은 (이태원답게) 영어로 되어있지만 아래쪽에 한글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JARI'는 이태원 중식당 중 목화 탕수육으로 유명한 매장입니다. 미미한 호화로움이 돋보이는 곳으로, 분위기뿐 아니라 맛도 인상적입니다. 곱슬면과 겉은 바삭해 내부는 부드러운 목화 솜 탕수육을 꼭 한번 즐겨 보세요.


마치 중국 본토나 홍콩의 어느 식당가를 찾은 듯한 그런 느낌이에요. 베르데는 그린 소스로 불리며 약간 매콤한 맛이 나요. 고추, 할라피뇨, 라임, 녹색 토마토 등이 들어간 멕시코 음식과 어울리는 소스에요. HUE 135는 "쉴 휴(休)와 스테이크(steak)가 가장 맛있는 온도 화씨 135(° F)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혹자는 이집의 만두를 가리켜 이른바 이태원 스타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여러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약간은 홍콩식으로도 느껴진다고 하고요. 아무튼 이태원 방면으로의 나들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레스토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이태원 메인 거리를 내려다보며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루프탑 테이블이었습니다. 옥상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오늘날 트로이카는 맛있고 가정적인 러시아 음식으로 탁월하며 채식주의자 친화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매운맛은 전혀없고 꽈리고추만의 식감이 스테이크랑 잘 어울렸다. 먹다보니 고기 특성상 오히려 '차라리 약간 매운맛이 돌았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 부족한 부분은 소스로 채워주는 듯하다. 그냥 데리야끼맛st일 것 같았던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물리지않게 끝까지 식사할 수 있었음.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본래 이곳은 90년대부터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노동자들이 모여 자국 전통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차린 곳이었다고 한다. 짧게 썰린 파와 달짝지금한 양념 맛이 일품인 파무침은 이 집의 인기 비결입니다. 이 곳은 바베큐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제공하며, 바베큐와 맥주가 잘 어울립니다. 이태원과 경리단길에서 미국식 바베큐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itaewon korean bbq

Report this page